re. 멘토링
- 분류
- 작성자지유민
- 등록일2025-07-17
- 조회수42
--------------- 원글 내용 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.
내년에 광주여대 자유전공학부에 들어가고 싶은 고3 수험생입니다.
다양한 전공을 선택할 때, 학생들 간의 협력 활동이나 멘토링 시스템이 있나요?
[답글]
안녕하세요
1학년 신입생때에는 교양과 진로교과목을 수강학고 2학년때 전공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
아카데이어드바이저 교수님들께서 학생을 멘토링 해드리고 있습니다.
- 다음글
- 멘토링 관련
- 2025-11-10
- 이전글
- re. 취업 지원
- 2025-07-17
코멘트(0) 개인정보나 욕설글,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