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. 진로
- 분류
- 작성자자율전공
- 등록일2025-05-29
- 조회수46
--------------- 원글 내용 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!
진로가 아직 명확하지 않은데, 자율전공학부가 도움이 되는 편인가요? 졸업 후 취업이나 대학원 진학에 있어 불리한 점은 없는지도 궁금합니다.
[답글]
안녕하세요
1학년 신입생때에는 교양과 진로교과목을 수강학고 2학년때 전공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 졸업 후 취업이나 대학원 진학에 불리한 점 없으니..
1년정도 전공탐색 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- 다음글
- 가이드라인
- 2025-07-17
- 이전글
- 진로
- 2025-05-29
코멘트(0) 개인정보나 욕설글,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.